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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애/은퇴설계

* 과정명 : 영업활동계획 및 실행


이성동 강사
ㆍ분야 : 
ㆍ직위 : 
ㆍ경력 : 
부자학
중앙이아이피(주) 전문위원

고객경영연구소소장
㈜ 빙그레 마케팅, 영업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본부장
고객 경영 연구소소장
한국생산성본부 지도위원
##주요강의분야 및 저서
1) 주요 강의 분야
VIP 마케팅, 고객 로열티 마케팅, 공익 마케팅, 신규 고객 개척 및 유지 전략, 감성 세일즈, 세일즈 코칭, CS, CRM 外
2) 주요 저서
영업달인은 절대 세일즈하지 않는다 (2005.12), 한국형 귀족마케팅 (2006.6)
한국에서 달콤한 부자되기(2006.12), 알파고객을 잡아라 (2008.4)
3)주요 강의처
KT, SK, 코리아 인터넷 닷컴, 2001 OUTLET,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신한은행, 국민은행, 조흥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삼성생명, 대한생명, 교보생명, 푸르덴셜생명, 뉴욕생명, 대우증권, 교보증권, 동부증권, SK증권, 메리츠 증권, 우정사업본부, 토마토저축은행,
인하대, 국민대, 안성시, 장수군, 파라다이스 워커힐 카지노, 예치과, 웅진 코웨이, 대명콘도, 샤넬 外
< 과정소개 >
ㆍTARGET (고객) 점검
ㆍ완벽한 영업 계획 수립을 위한 점검 - SWOT 분석
ㆍ완벽한 영업 계획 수립을 위한 점검 - Buzz-Session
ㆍ완벽한 영업 계획 수립을 위한 점검 - Role Playing
ㆍ영업실행 - 첫인상과 인사말
ㆍ영업실행 - 의사소통과 구매신호 포착
ㆍ영업실행 - 행동유형 분석
ㆍ영업실행 - 상품 Presentation 기법과 모니터링

 


* 과정명 : 고객 유지:성장을 위한 로열티 강화 전략


이성동 강사
ㆍ분야 : 
ㆍ직위 : 
ㆍ경력 : 
부자학
중앙이아이피(주) 전문위원

고객경영연구소소장
㈜ 빙그레 마케팅, 영업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본부장
고객 경영 연구소소장
한국생산성본부 지도위원
##주요강의분야 및 저서
1) 주요 강의 분야
VIP 마케팅, 고객 로열티 마케팅, 공익 마케팅, 신규 고객 개척 및 유지 전략, 감성 세일즈, 세일즈 코칭, CS, CRM 外
2) 주요 저서
영업달인은 절대 세일즈하지 않는다 (2005.12), 한국형 귀족마케팅 (2006.6)
한국에서 달콤한 부자되기(2006.12), 알파고객을 잡아라 (2008.4)
3)주요 강의처
KT, SK, 코리아 인터넷 닷컴, 2001 OUTLET,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신한은행, 국민은행, 조흥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삼성생명, 대한생명, 교보생명, 푸르덴셜생명, 뉴욕생명, 대우증권, 교보증권, 동부증권, SK증권, 메리츠 증권, 우정사업본부, 토마토저축은행,
인하대, 국민대, 안성시, 장수군, 파라다이스 워커힐 카지노, 예치과, 웅진 코웨이, 대명콘도, 샤넬 外
< 과정소개 >
ㆍ고객 로열티 개요1
ㆍ고객 로열티 개요2
ㆍ고객 만족을 뛰어 넘어라
ㆍ충성 고객의 딜레마와 알파고객
ㆍ알파 고객을 만드는 5가지 방법
ㆍ1. 품질
ㆍ 기능 디자인등 본원적 속성에서 최고가 돼라
ㆍ2. VIP 고객의 인식하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충족시켜라
ㆍ3. 알파 브랜드를 만들어라
ㆍ4. VIP 고객과 친구
ㆍ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라.
ㆍ5. 항상 VIP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즐거움
ㆍ 감동을 제공하라.